본문 바로가기
연예

나는 솔로 15기 남자 직업 나이 본명 인스타 영수 영호 영식 영철 광수 상철

by 지식의 서재 2023. 6. 26.

나는 솔로라는 프로그램이 15기가 진행되었다고 하는데, 우연히 검색하다가 이 방송을 알게 되었습니다. 예전에 짝이라는 방송을 재미있게 시청한 경험이 있어서, 자연스럽게 나는 솔로라는 방송을 재미있게 시청하게 됐습니다.   

 

 

저처럼 나는 솔로라는 방송을 처음 시청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지금 방송 중인 15기 출연진에 대해서 어느 정도의 사전 정보는 알고 계셔야 재미있게 시청하실 수가 있는데요. 그래서 아래 글에서는 출연진들의 성격, 이름, 나이, 직업, 인스타 등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나는 솔로
나는 솔로

 

나는 솔로 15기 남자 출연진

 

 

영수

 

영수는 어떤 사람

 

● 영수는 솔직한 성격이 장점이고 취미로 바둑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그냥 좋아하는 정도가 아니고 무려 7단이고 세계대회 예선전까지 나간 실력자라고 합니다. 술을 좋아해서 5명까지 거뜬하다고 합니다

 

● 나이는 39세로 직업은 회계사라고 합니다

 

 

영철

 

영철은 어떤 사람

 

영철은 결혼에 진심이고 뚝배기 사랑을 한다고 합니다. 말수가 적은 편이고 고향이 대구라고 합니다.

 

나이는 38세에 직업은 회사원이라고 합니다

 

15기 영철 인스타
15기 영철 인스타

 

영식

 

 

영식은 어떤 사람 

 

영식은 웃는 모습이 인상적인 출연진인데요, 휴일에도 교회나 나가서 봉사 활동을 하는 독실한 크리스천이라고 합니다

 

나이는 35세로 직업은 삼성전자 직원이라고 합니다

 

15기 영식 인스타
15기 영식 인스타

 

광수

 

광수는 어떤 사람

 

광수는 생활력이 강한 분인 것 같습니다. 로스쿨에 입학하기 전까지 알바를 하면서 자신의 꿈인 변호사가 되기 위해 노력해서 결국 변호사라는 꿈을 이뤘다고 합니다

 

나이는 35세로 직업은 로펌 변호사라고 합니다

 

15기 광수 인스타
15기 광수 인스타

 

영호

 

 

영호는 어떤 사람

 

영호는 피부가 깨끗하고 근육질의 몸매로 미남인데요, 꿈이 예전에 가수여서 집에 노래 연습실까지 갖추고 노래를 보르는 걸 좋아한다고 합니다

 

나이는 32세로 직업은 무역 컨설턴트라고 합니다

 

영호 인스타
15기 영호 인스타

 

상철

 

상철은 어떤 사람

 

상철은 모범생 스타일로 보이고, 기타 연주가 취미라고 합니다

 

나이는 32세로 직업은 AI 연구 개발자라고 합니다

 

15기 상철 인스타
15기 상철 인스타

 

 

 

 

나는 솔로 15기 여자 직업 나이 본명 인스타 영숙 정숙 순자 영자 옥순 현숙

나는 솔로 15기가 시작이 되었는데요. 나는 솔로에 출연하는 여자 출연진들의 나이, 직업, 인스타 등을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그런 분들을 위해서 나는 솔로 15기 여자 출연진에 대해서 아래 글에

culmuha.tistory.com

 

 

 

 

 

댓글